바른 컨설팅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컨설팅 전문회사 '바른 컨설팅'이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및 홈페이지 제작 등 1:1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한다.

 

바른 컨설팅의 마케팅은 블록, 언론, 키워드, 배너 등의 온라인마케팅과 판촉물, 홍보 프로모션의 오프라인 마케팅, 홈페이지 및 제안서 제작, 3D 디자인 제작을 통해 마케팅 전략과 해결책을 제시한다.

 

또한 과거 종합광고대행사의 협력업체는 대부분 2 채널에서 많게는 10 채널까지도 컨택하여 업무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많았는데 오프라인 마케팅의 판촉물 제작, 디자인, 인력 등 모든 채널을 바른 컨설팅 1 채널로 간소화시켜 시간과 비용을 대폭 축소했다.

 

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와 1:1 맞춤형 설계를 통해, 컨펌 후 회사에 상주하고 있는 마케팅 전문 프로그래머, 디자이너가 제작하는 안전한 방식으로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이어 상황에 따라 실속형 사이트부터 프리미엄 맞춤형 제작까지 가능하며 이외에도 조감도, 투시도, 아이소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3D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으며 여러 분야의 컨설팅이 가능하다.

 

바른 컨설팅은 △서울 마포 에스테반 오피스텔 광고대행 △안양 센트럴 1 타워 상가 분양 광고 대행(디자인 제작, 오프라인 마케팅) △동탄 오투메종 오피스텔 광고대행(디자인제작, 온/오프라인 마케팅) △세종 해피라움 W 주상복합 분양 광고 대행 △ 막심 므라비차 내한공연 SHOWCASE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해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한편, 바른 컨설팅 윤한울 대표는 "회사 방침인 바른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모든 채널을 한 개 채널로 간소화하고 클라이언트들의 업무 효율성과 금액을 대폭 축소했다. 향후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이며 클라이언트들에게 항상 바른 해결책을 제안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