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케어-에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남녀노소 불문하고 트러블, 주름, 탄력저하 등 피부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고민을 피부재생술을 통해 해결하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재생술은 피부를 재생하여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시술로, 최근 집에서도 쉽게 혼자 할 수 있는 시술 방법으로 미세침 치료(MTS)가 이목을 끌고 있다.

 

미세침 치료(MTS)는 작은 바늘이 피부에 물리적 손상을 일으켜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 리모델링을 유도하는 방법이다. 쉬운 예로, 거친 도로를 완만한 도로로 만들기 위해 기존 도로를 뒤엎고 잘게 부수는 것처럼, MTS는 먼저 작은 바늘로 피부 손상을 일으키고 피부재생크림 등을 사용하여 다시 깨끗한 피부로 재생시키는 방법이다.

 

최근 미세침 효과가 많은 사람에게 만족감을 주면서 시중에 많은 MTS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중 피에스케어-에스의 MTS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피에스케어-에스에서 출시된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MTS케어 솔루션 세트는 MTS시술 효과 뿐만 아니라 이후 피부관리 또한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톡스앰플을 비롯해 에멀전, 데일리 미스트, 센텔라 크림까지 포함하고 있어 가성비가 높다는 평을 얻고 있다. 

 

피에스케어-에스의 MTS 톡스앰플 및 구성품에는 다양한 자연추출물이 함유되있다. 항산화 효과와 피부 미백 효과가 탁월한 비쭈기나무 추출물과 피부 자극 완화, 피부재생 및 탄력, 주름 개선 등에 효과 있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기존 MTS 홈케어 제품의 경우 시술적인 부분만을 지원하고 있지만, 사실 시술 이후 피부관리가 더 중요하다.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MTS케어 솔루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비용과 시간의 여유가 없다면 이 제품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셀프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피에스케어-에스는 뷰티제품 컨슈머모임 및 커뮤니티에서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고, 기존 홈케어와는 다르게 구성품이 다양하고 MTS 효과를 잘 갖추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많은 관심을 통해 최근 피에스케어-에스는 스포츠조선 2018 우수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