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19일, 수원컨벤션센터 I-01 부스에서 진행
페도라 유모차 최대 40%, 페도라 카시트 최대 44% 할인 행사

<사진 = 쁘레베베 제공>

 

[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국내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가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수원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수원베이비엑스포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수원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수원베이비엑스포에서 쁘레베베는 ▲페도라 유모차(X1, L4, 크래들, L2 Max, L1 Magic, New S1+, T2) ▲페도라 카시트(C0+, C7, M12) 등 페도라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쁘레베베의 수원베이비엑스포 부스번호는 I-01이며 베이비엑스포 진행 기간에만 적용되는 페도라 유모차 최대 40%, 페도라 카시트 최대 44%의 할인 혜택가 및 특별 구성으로 인기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페도라 유모차 X1은 유모차 최초로 프레임에 카본 소재가 적용된 제품으로 전체 무게를 9kg 내외로 줄여 ‘가볍고 튼튼한 디럭스 유모차’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안전가드와 핸들에는 슈퍼카에서 사용되는 고기능 소재인 울트라스웨이드 원단이 사용됐고, 폴딩이 슬림하고 쉬워 휴대도 간편하다.

 

또한, 페도라 카시트 중 인기 품목인 ‘회전형 카시트 C7’은 6단계 각도 조절과 모든 시트 각도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아이의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다. 시트 전반에는 충격 흡수 소재인 메모리폼을 사용해 아이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해당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쁘레베베 온라인샵에서는 5월 13일부터 19일까지 ‘May 온라인 베페’를 통해 수원베이비엑스포와 동일한 구성과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쁘레베베 온라인샵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