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빛을 머금은 듯 수분빛 맑은 컬러와 투명한 유리알 광채를 선사하는 촉촉한 틴트 립스틱이다.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워터 스테인드 글로우는 덧바를수록 맑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 하이샤이닝 오일이 입술에 닿는 빛의 반사를 극대화해 유리알 같은 투명한 광채를 선사한다. 5월 출시에 앞서 유튜버 ‘새벽’과 진행한 소셜마켓 사전 론칭에서 메인 세트가 30분 만에 품절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색상은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을 더해주는 블루펄의 1호 ‘블루 토파즈’,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4호 ‘핑크 사파이어’, 레드에 코랄 한 방울 탄듯한 6호 ‘레드 스피넬’ 등 10가지다. 이중 6호 '레드 스피넬'은 배우 김유정이 화보에서 연출한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 쿠션'

커버력에만 치중했던 기존 쿠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쿠션이다. 얼마 전 출시해 35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금실 콜라겐 리프팅 팩’의 성분이 응집된 제품이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회사 관계자는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눈가·팔자 등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피부톤 개선·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사용 2주 후에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3가지 커버 파우더의 복합체인 다이아몬드 라이팅 콤플렉스가 다채롭고 투명한 빛을 반사시켜 피부에 다이아몬드처럼 영롱한 빛을 선사한다. 동시에 실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한 다이아몬드 틴트 기술을 적용해 가볍게 밀착되면서 촘촘하게 커버되고, 럭셔리한 빛으로 물들이는 틴팅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커버 성분과 함량을 높여 커버력을 한층 강화했다. 피부 요철과 모공 등 피부결은 물론 붉은기·노란기·피부요철·다크서클 등 피부 칙칙함과 눈가·입가·팔자·이마주름 등 주름까지 커버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에 히알루론산·트레할로스 성분을 추가로 넣어 이중 수분 잠금 효과를 선사, 메이크업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 뷰티블렌더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에메랄드 색상의 소장욕구를 높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용 메이크업 스펀지 ‘칠(CHILL)’과 오리지널 뷰티블렌더+스펀지 받침대 구성의 ‘뷰티 퀸 위드 크리스탈네스트’, 오리지널 뷰티블렌더 2개+증정용 미니 솔리드 클렌저 2개 구성으로 친구와 1개씩 나눠 사용할 수 있는 ‘BBF(뷰티스 베스트 프렌드)’를 한정판으로 내놨다.

뷰티블렌더는 2002년 헐리웃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아 안 실바(Rea Ann Silva)가 개발한 최초의 메이크업 스펀지로 15년째 전세계 셀럽·메이크업아티스트 그리고 메이크업 뷰티 유튜버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달걀 모양의 스펀지로 사용 시 좁은 표면, 넓은 표면 어디든 쉽게 블랜딩할 수 있으며 결이 남지 않는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물에 적셔 사용 시 물광 및 윤광 표현이 가능하며, 크기별로 구성돼 기초 메이크업부터 극소부위, 치크 메이크업까지 사용 용도 및 목적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클렌징폼·미스트·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을 모티프로 한 ‘피트니스 센터’를 패키지로 제작해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했다.

구성 제품인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기존 보틀형인 제품 용기를 펌핑형으로 리뉴얼해 편의성을 높였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폼’은 미세하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돼 있어 면도 시에도 활용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청량감을 선사하는 솔잎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체취 제거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담아 피부 진정 효과도 볼 수 있다.

시원한 아쿠아 향의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수분을 충전해주는 분사형 스킨 겸용 미스트다. 피지 조절과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는 BRTC만의 특허 성분을 함유했으며, 솔잎추출물과 아기에게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NMF) 함유로 청량감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소취 성분이 함유돼 땀냄새가 걱정인 부위에 사용하면 냄새 제거와 함께 향수를 사용한 효과를 볼 수 있다.

BRTC 관계자는 “남성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고민 없이 간편하게 피부 세안∙보습∙진정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운동을 통해 몸을 관리하는 것처럼 피부 관리에 트레이너가 필요한 남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