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SNS 마케팅 전문 홈페이지인 ‘인스타터’ 에서 제공하는 한국인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가 효과 좋은 마케팅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및 좋아요 늘리기를 통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다. 충분한 팔로워 및 좋아요 수가 확보되어 있으면 유저들에게 인기의 척도가 될 수 있고, 그만큼 영향력이 증대되어 매출 상승 효과까지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문성의 부족으로 업체의 도움을 많이 얻고 있다.

 

이에 인스타터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고충을 겪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본 서비스는 실제 한국인 계정으로 서비스를 진행하며, 서비스 후 감소 또한 극히 드물고 팔로우 복구까지 보장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인스타터 관계자는 “제공하는 서비스는 한국인을 타겟으로 하는 기업들에게 보다 빠르고 자연스러운 광고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이다.” 라며, “또한, 개인 및 기업 특성과 목적에 맞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인스타터 홈페이지에선 인스타그램 외에도 유튜브 구독자 및 조회수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연결 등 이용률이 높은 SNS 채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