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후기 잃고 퀴즈 풀면 엘포인트 지급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오는 6월 말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변액보험 투자의 비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온라인 변액보험 가입자들의 후기를 읽고 온라인 변액보험의 장점과 ‘베스트 수익률’ 등 투자성과를 좌우하는 ‘투자의 비밀’을 퀴즈로 풀면 된다.

정답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1000점을 지급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온라인 변액보험 신규 가입자에게는 엘포인트 2만점을 별도로 지급한다.

미래에셋 온라인 변액보험은 업계 최저 수준인 3%대의 낮은 사업비 차감으로 투자 가성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같은 성과를 내도 낮은 사업비만큼 높은 실효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일반적인 보험 상품과 달리 납입보험료 전액을 펀드에 투자한 뒤 나중에 사업비를 차감하는 방식을 도입해 고객의 해지환급금을 대폭 높였다. 적립금의 60% 이상을 해외주식, 해외채권 등 글로벌 우량자산에 분산투자하며 수익률을 높이고 있다.

하용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저금리 시대 다른 투자형 상품보다 저렴하고 수익성이 좋은 온라인 변액보험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변액보험의 장점을 알리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낮은 수수료로 다양한 해외 우량자산에 10년 이상 유지 시 비과세로 투자할 수 있는 미래에셋 온라인 보험을 통해 누구나 안정적 자산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bora@seoulwire.com

한편,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을 포함한 총 9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며, PC와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