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울학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5월 22일 (수)에 2019년도 1회차 기사/산업기사 최종합격자가 큐넷을 통해 발표되었다. 2회차 시험도 실기만 앞둔 상황이기 때문에, 이제 2019년 남은 시험은 3회 또는 4회다. 2019년이 가기 전에 목표로 한 기사/산업기사 자격증에 합격할 수 있도록 시험/자격증교육 1위 배울학은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수질환경기사, 토목기사, 일반기계기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건축기사 과정에서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100% 돌려주는 기존 환급반에 혜택을 추가한 '100% 환급반 트와이스'를 오픈했다.

 

배울학을 포함하여 현재 국가기술자격증 인강 업체에서 판매되고 있는 환급반은 필기와 실기를 모두 합격해야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자격증 합격과 수강료 환급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 위해 의욕을 불태우며 환급반을 신청하지만, 막상 공부를 시작하면 필기와 실기 모두를 합격해야 환급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필기에서 합격하더라도 실기에서 떨어지면 수강료를 돌려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배울학은 필기 합격했을 때, 그리고 실기 합격했을 때 각각 한 번씩 수강료를 환급해 총 2번의 환급을 받을 수 있는 100% 환급반 TWICE를 업계 최초로 새롭게 런칭했다. 걸그룹 트와이스를 연상시키는 '100% 환급반 TWICE'는 수험생들이 환급 받을 수 있는 횟수가 두 번이라는 점을 바탕으로 이름이 지어졌다. 우선 필기만 합격해도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필기 합격 및 실기 합격까지 합격 동기부여를 두 번 받을 수 있어, 100% 환급반 TWICE는 시험 난이도가 높아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토목기사  자격증을 준비할 때 큰 힘이 된다. 또한 필기 합격 후 실기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추가로 수강료를 환급 받아 결제한 수강료의 100%를 돌려받을 수 있다. 실기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필기만 합격하면 환급을 받을 수 있으니, 수험생 입장에서는 필기와 실기 모두 합격해야 하는 부담이 줄어든 것이다. 

 

배울학 관계자는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합격에 대한 동기를 부여받거나 수강료에 대한 부담 때문에 수강료 환급 상품을 많이 신청한다. 이 모든 수험생들에게 최종 시험일까지 초심을 잃지 않도록 최대한 많은 동기를 부여하고 싶었다. 또한 열심히 학습해서 필기에 합격했지만, 아쉽게 실기에서 불합격해 수강료를 환급 받지 못한 수험생들에게는 만회의 기회를 주기 위해 2번 환급의 기회를 제공하는 100% 환급반 TWICE를 만들게 되었다.” 고 전하며, 합격 동기부여를 위해 '100% 환급반 트와이스'를 추천했다. '100% 환급반 트와이스' 패키지는 배울학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수질환경기사, 토목기사, 일반기계기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건축기사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울학은 2019년 5월 22일에 큐넷에서 발표한 1회차 최종합격자 발표에 맞추어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 수질환경기사, 위험물산업기사, 토목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일반기계기사, 산업안전기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건축기사 과정의 최종 합격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울학은 기사/산업기사 과정 외에도 발송배전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위험물기능장 및 전기기능사 과정의 취업정보 및 연봉, 필기 및 실기 추천 학습방법, 시험일정, 응시자격, 시험 난이도, 무료강의 등 다양한 정보를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다. 2019년에는 소방설비기사_기계와 건축전기설비기술사, 건축시공기술사, 토목시공기술사 과정의 오픈도 예정되어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