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 방식 박람회 통해 유용한 정보·혜택 제안

새미쥬얼리-에스엠듀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2019년 5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준비에 분주한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종로 결혼예물 전문 업체 ‘새미쥬얼리’와 ‘에스엠듀’에서는 1캐럿 다이아반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생에 한번뿐인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수 있는 예물 중 하나로 다이아반지가 있다. 두 사람의 영원한 사랑의 증표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 신중한 선택을 하는 경우도 많다.

 

이에 20년 전통의 종로 결혼예물 전문업체 ‘새미쥬얼리’와 ‘에스엠듀’에서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1캐럿 다이아반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중간 유통이 없는 직거래 방식의 박람회를 통해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직거래박람회에서는 1캐럿 다이아몬드뿐만 아니라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자체 제작된 특허 받은 제품들, 제휴사 100여개의 제조업체를 통해 생산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 생에 한번뿐인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비용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직거래 방식을 선택했으며, 비용과 디자인 선택에 구애 받지 않도록 1:1 맞춤상담 서비스와 다이아 비교체험도 준비했으니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