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미머리공방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낮 기온이 30도에 달하며,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다가올 휴가철도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이 기간 헤어스타일 변화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염색, 펌, 크리닉 등 다양한 헤어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관련 업계 역시 다양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모양새다. 

 

그러나 화학 성분의 헤어 시술 제품이 주는 자극에 민감한 이들은 헤어 시술을 하고 싶어도 좀처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시술 후 며칠을 따라다니는 약품 냄새 역시 부담스러운 부분 중 하나다. 

 

이에 대한 부담감은 덜어내고 원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아베다 살롱’을 찾는 것이 좋다. 일반 살롱에서 사용하는 화학 제품 대신 90%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아베다 헤어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말한다. 이들 아베다 살롱은 헤어케어는 물론 스타일링, 염모제, 트리트먼트를 전부 아베다 제품을 사용한다. 

 

아베다 제품은 식물 성분의 아로마가 함유되어 염색, 펌 등 화학 시술로 인해 발생하는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해주며 시술 기간, 편안한 몸과 마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차미머리공방

 

일산 지역에서는 일산미용실 ‘차미머리공방’에서 아베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자극 아베다 제품을 활용해 손상을 최소화하고 고객 개개인마다 다양한 맞춤형 리츄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미머리공방 관계자는 “관련 업계 경쟁이 점점 심화되는 상황에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를 바탕으로 다년 간의 경력을 보유한 검증된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가올 여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