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사천 푸르지오’,국공립어린이집 들어선다 - 서울와이어
‘청주 사천 푸르지오’,국공립어린이집 들어선다
‘청주 사천 푸르지오’,국공립어린이집 들어선다
  • 안승국 기자
  • 승인 2018.05.1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무상임대, 대우건설 시공·청주시 운영

대우건설이 국공립어린이집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왼쪽부터 대우건설 윤점식 마케팅실장, 청주시장 권한대행 이범석 부시장,아리산업개발 주준규 대표이사)
대우건설과 충북 청주시가 국공립어린이집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왼쪽부터 대우건설 윤점식 마케팅실장, 청주시장 권한대행 이범석 부시장,아리산업개발 주준규 대표이사)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대우건설은 청주시와 ‘청주 사천 푸르지오’의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을 9일 체결했다.

 

2018년 8월 말 입주예정인 ‘청주 사천 푸르지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은 20년간 무상임대로 대우건설이 시공하며, 청주시가 임대기간 동안 국공립어린이집을 설치·운영하는 형식으로 올해 말 개원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충북 지역에서 푸르지오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시와 협력하여 이뤄진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협약이다.

 

대우건설 윤점식 마케팅실장은 “선호도가 높은 국공립어린이집을 푸르지오 단지 내에 설치하게 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자체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공공 보육 증진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주 사천 푸르지오’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22~28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729세대로 이뤄졌다.

 

ask1121@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