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mont-bell)의 기세가 눈에 띈다. 몽벨에 따르면 ‘Light&Fast’, ‘Function is Beauty’ 라는 브랜드 컨셉과 철학이 담긴 ‘라이트 나우(Light Now)’ 캠페인을 이번 시즌 대대적으로 전개하며 S/S에 선보인 위크론(WICKRON) 티셔츠가 연일 기록적인 판매율로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와 함께 매년 스테디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피어 스킨 티셔츠와 냉감 시리즈 역시 위크론 티셔츠의 인기와 함께 빠른 속도로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몽벨에 따르면, 위크론 티셔츠에 이어 급속도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피어 스킨 티셔츠와 냉감 시리즈는 전통적으로 5월의 판매량이 4월 대비 높았으나 올해는 작년 같은 시기의 판매율을 일찌감치 넘어섰다. 

 

몽벨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더위가 찾아오는 5월에 피어 스킨과 냉감 시리즈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지만 올해는 4월부터 판매량이 증가했다. 4월에 몇 종류의 위크론 티셔츠가 이미 완판되어 피어 스킨과 냉감 시리즈로 구입 선회한 것과 위크론 티셔츠 구입과 함께 추가로 제품을 구입한 사례가 많아 판매율이 높아진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위크론(WICKRON)은 몽벨이 엄격한 필드테스트와 연구 개발을 통해 독자 개발한 소재로 뛰어난 탈취 효과, 통기성, 흡수확산성, 빠른 건조 특성을 가지고 있다. 티셔츠 하나로 산책, 가벼운 등산, 조깅, 자전거 등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활용 가능하도록 최적화됐다.

 

몽벨의 냉감 시리즈 중 베릴(BERYL) 짚티는 남, 여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베시(BESSIE)는 여성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소매 고정 효과가 있는 스파이럴 커프스를 적용하였으며 소매부분에 냉감 원단을 사용하여 시원한 감촉과 UV 차단 효과로 한여름 뜨거운 태양에도 피부를 보호한다. 

 

한편, 오는 6월 2일 토요일, 양평 용문산 관광단지 일원에서 트레킹과 토크, 음악,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YB밴드의 공연이 있는 “Light Now. Mont-bell Park”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