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이달의 뷰티 분야 추천업체로 ‘제니의하루 지세포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경남 거제 지세포에 위치한 ‘제니의하루’는 문제성피부관리, 문제성피부재건, 여드름피부전문, 피부관리는 물론, 속눈썹 연장, 왁싱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거제 뷰티 전문샵이다.

 

이은희 원장은 KSM 한국 스페셜 반영구 메디컬 전문가협회 거제 지부장, 2018뷰티 엑스포 감독관, 한국 클리니컬 체형 관리 협회 부산 지부장, (사)한국 피부미용 부산지부 등 각종 뷰티 관련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한국미용 경락 학회 홀리스틱 경락, MTS아트메이크업2급, 한국 자연 치유 학술 진흥 재단 발반사 요법 발관리사, 두피 테라피스트, 각종 피부미용 자격증에 이르기까지 각종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제니의하루 이은희 원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업계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자연주의제품을 사용해 이익보다는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1:1 맞춤 상담과 서비스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방문은 물론,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는 이들도 꾸준히 늘고 있어 최근 SNS에서 핫이슈를 모으고 있다.

 

한편, SNS마케팅 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