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봄 시즌의 열기가 사라지기도 전에, 2020년 성수기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움직임이 시작되었다. 이에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삼성점은 ‘100일간의 특별 기획전’ 프로모션을 준비하며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효율적인 결혼식을 치를 수 있도록 한다.

 

‘100일간의 특별 기획전’은 강남예식장 중에서도 고급스러운 채플 웨딩의 대표적인 웨딩홀로 알려진 ‘노블발렌티’의 삼성점 단독기획 프로모션으로, 6월부터 8월까지 약 100일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기간 동안 예식계약을 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준비된 혜택은 지금까지 진행된 적 없는 음료 무료서비스 제공과 업그레이드 된 전관 플라워 셋팅 서비스를 파격적으로 기획하였으며, 일요일 예식 시 추가특전으로 대관료 무료 혜택이 더해진다.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노블발렌티’ 삼성점은 영국의 대저택 분위기로 웅장하고 고전적인 느낌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리뉴얼 된 채플홀은 기존의 클래식함에 화려함을 더해져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노블발렌티’ 삼성점 관계자는 “채플홀 리뉴얼과 더불어 오랜동안 이어지는 경기불황으로 결혼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을 갖는 신혼부부들이 많아 비용절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100일 동안만 진행되는 한정 혜택이므로 강남예식장 이용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발렌티’ 삼성점의 자세한 프로모션은 예약실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