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홍진영 파운데이션’ 미바 비비크림으로 화제를 모았던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가 미네랄 왕쿠션 제품으로 또다시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미네랄바이오는 지난 6일(수) 저녁 9시 45분 공영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 자사의 미네랄 왕쿠션이 4차 판매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날 선보인 ‘이온칼슘 미네랄 왕쿠션’은 홍진영의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미바 비비크림에 이어 미바가 론칭한 쿠션 제품으로, ‘홍진영 왕쿠션’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강력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인 ‘이온칼슘 미네랄 왕쿠션’은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임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40시간 커버 지속력, 피부 10광채 지속력, 24시간 수분광 지속력, 24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유효성을 획득한 바 있다.

 

미네랄바이오의 특허 성분인 이온칼슘 미네랄워터와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높은 커버력과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이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유래 성분으로 탁월한 피부 광택을 선사한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홍진영 파데에 이어 왕쿠션까지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미바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빠른 시일 내 5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