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앱 회원가입 후 KEB하나은행 입출금 계좌 등록한 고객 대상

 
[서울와이어] 머니트레이너 핀크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니 전화번호는 얼마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핀크 앱에서 회원가입 후 KEB하나은행 입출금 계좌를 등록한 손님을 대상으로 휴대전화번호 가운데 4자리와 뒤 4자리를 더한 금액을 핀크계좌에 입금해주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핀크는 지난 4~17일 핀크 정식 서비스 출시와 함께 1차 '전화번호 이벤트'를 실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0월20일까지 진행한다. 혜택 금액은 25일 핀크 계좌를 통해 일괄 지급 예정이다. 단 이벤트 기간과 관계없이 핀크 탈회 이력이 있는 손님은 대상에서 제외한다.
이밖에도 핀크는 최대 연 4.0%의 금리효과를 누릴 수 있는 ‘T핀크적금’과 사용실적에 따라 기본 1%, 최대 2% 적립해주는 ‘투뿔카드’를 동시에 가입할 경우 T핀크적금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12%까지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핀크 민응준 대표이사는 “핀크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진행된 전화번호 이벤트가 건강한 소비습관을 지향하는 2030 손님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아 이번 2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 기간 중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함께 핀크만의 기발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참여하고 핀크의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핀크는 2016년 10월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이 각각 51%, 49% 비율로 출자한 합작법인이다.
손님의 건전한 자산형성과 건강한 소비습관을 돕는 2030 생활금융플랫폼을 목표로 지난 9월 4일 정식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 핀크 제공>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