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닭무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하고 대중적인 고기인 닭, 튀기고, 삶고, 볶고, 어떤 방법으로 먹어도 다 맛있다고 말하는 국민음식인 닭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면 어떨까? 상상만으로도 황홀한 순간이 이곳에서는 현실이 된다. 바로 호매실 맛집 숯닭무에서 말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수원닭갈비 맛집 숯닭무, 그래서인지 이 곳은 이미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부담 없이 방문하는 호매실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모든 메뉴는 모두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유통과정에 안전을 두며 신뢰를 두텁게 쌓은 이곳. 또한 칠보산과 가까워 자연의 향기도 맡을 수 있는 맛집. 이 뿐만 아니다. 저렴한 음식점, 수원무한리필 맛집은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맛이 없다는 편견을 완전히 깨며 일반 닭갈비와 차원이 다른 숯향이 나는 닭갈비를 선보이고 있다. 즉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은 셈이라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숯닭무

 

이곳의 주요 메뉴는 간장닭갈비, 매운닭갈비를 비롯해 삼겹살, 돼지갈비 , 국물닭발, 돼지껍데기, 닭똥집 등 . 매장을 들어오는 순간부터 이 모든 메뉴를 2시간 반 동안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있는가. 이처럼 숯닭무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들이 함께 마련이 되어 있어 입이 질리지도 않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버섯, 양파, 야채들도 모두 무한리필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치즈퐁듀도 곁들어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숯닭무 관계자는 “서수원 권선구 호매실을 대표하는 맛집으로도 손꼽힌다. 가게도 넓어 회식 장소로도 적격이다. 오늘 저녁 메뉴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면 이곳에서 맛도좋고, 품질도 우수한 음식을 무한리필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제안한다. 든든하게 고기로 배를 채운 후 막국수, 냉면 등의 사이드 메뉴로 마무리를 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성공적인 식사를 마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