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한우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서울 핫플레이스 강남은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유동 인구가 많고. 각종 모임 장소로도 많이 찾는 곳이다. 또한, 대기업과 중소기업, 관공서는 물론 어학원도 많이 모여있어 연령대도 다양하다. 밤낮 없이 사람들이 몰리는 곳인 만큼 다양한 강남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도 한데 모여 강남 데이트 코스, 회식 장소로도 주목도가 높다.

 

최근 기업 간 회식문화가 간소화된 곳이 많아 지면서 2차, 3차 없이 간단하게 1차 식사로 회식을 마무리하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다. 이러한 문화가 점차 많아지자 식사와 술자리를 함께할 수 있는 삼성동 맛집들이 회식 모임이나 각종 모임 장소로 인기가 많다.

 

대치동과 삼성동, 선릉역 일대에는 회사나 관공서가 대다수로 아무래도 인기가 좋은 고기집이 회식 장소 1순위로 손에 꼽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한우 맛집은 가격대가 다소 높아 평소 자주 접하지 못하는 관계로 오래 전부터 직장인들의 워너비 회식장소로 여겨지고 있다.

 

그 중, 2대에 걸쳐 최고급 투플러스(1++) 한우만을 고집하는 강남 3대 한우 맛집 ‘예천한우정육타운’은 강남 코엑스 근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숙성한우들을 높은 가성비로 제공하고 있어 최근 삼성동 선릉역 회식 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최고급 투플러스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예천한우 정육타운’은 실제, 등심살, 부채살, 업진살 등 특수 부위 세트로 구성 된 ‘한우 스페셜’이 주 인기 메뉴로 1인분에 2만 원대에 제공 될 만큼 가성비 뛰어나 삼성중앙역 맛집, 삼성동 고기집으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다. 일반 한우와는 달리 고급 생균제 사료로 기른 숙성 한우만을 취급 해 뛰어난 육즙과 맛으로 삼성동 연예인 한우 맛집 예천한우로도 불리며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주차가 가능한 주차시설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며 좌식테이블로 이루어진 개별룸과 단체석도 잘 마련되어 있어 직장인들의 코엑스 근처 삼성동 회식 장소나 비즈니스 접대 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특히 선릉역 숙성한우 맛집 예천한우정육타운의 모든 메뉴의 식재료는 국내산으로 직접 선별하여 구매한다는 점을 자랑한다. 

 

포스코사거리 맛집 ‘예천한우’ 관계자는 “근처 주민 사이에서도 연예인들이 찾아오는 강남 한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최근 가족 외식,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찾는 이들이 많다.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온 계절인 만큼 예천한우는 여름철 떨어진 활력을 채워 줄 ‘건강한 한우'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일 것.”이라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