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함바그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지난 몇 년간 가격 대비 성능을 따진다는 가성비는 외식 소비업계를 주름잡았다. 하지만 이제는 가성비에 심리적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가심비’가 대두되면서 전반적으로 가심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가심비를 겨냥한 특색있는 맛집들이 빠르게 생겨나고 소비자의 발길을 불러모으고 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은 다양한 맛집들과 술집들이 모여 있어 여러 모임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또한, 이곳은 신세계백화점이나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이 있어 쇼핑하기에 좋고 다양한 브랜드샵이 모여 있기에 상시 많은 이들이 방문하기도 한다.

 

많은 이들이 찾는 만큼 구월동에는 이색적이고 특색있는 인천 남동구 맛집들이 모여있기 마련인데, 이 가운데 가성비 좋고 비주얼 좋은 뚝배기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이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가성비를 넘어 소비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가심비 맛집으로 불리며 인천 맛집 베스트10 대열에 오르기도 한 곳이다.

 

이곳은 구월동 맛집 ‘경성함바그’로 뚝배기에 함바그가 담겨 나오는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다양한 소스로 조리되어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다채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켰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밥과 샐러드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으며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인천 구월동 맛집으로 불리기도 한다.

 

구월동 뉴코아 맛집이라 불리는 이곳의 대표 메뉴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가정식 함바그’와 고소한 치즈가 올라간 ‘경성 치즈 함바그’ 그리고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는 ‘모듬 함바그’이다. 전 함바그 메뉴는 한상차림을 깔끔하게 제공되어 소비의 주체인 2030 여심을 사로잡기도 했다는 평이다.

 

그뿐만 아니라 파스타, 볶음면, 피자 등을 즐길 수 있고 세트메뉴로 구성된 메뉴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맞는 토핑을 추가할 수 있고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인천터미널 맛집, 인천예술회관 맛집으로도 불린다.

 

‘경성함바그’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좋은 맛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우리 매장을 찾아주신다. 패티의 무게도 기존보다 20g 추가해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맛 좋은 한끼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다분히 노력하는 매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