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정형외과 의사들과 함께 개발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씰리침대 일산덕이점에서 오는 7월 2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씰리침대는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침대 브랜드로, 올해 138주년의 전통과 함께 Furniture Today TOP15 U.S bedding producer에서 수십 년간 1위로 선정되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은 이사나 혼수, 새로운 침대를 알아보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는 평이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300만 원대의 에비뉴Q와 200만 원대의 뉴클레이오2 Q, 100만 원대의 블라썸Q를 각각 46%, 40%,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하단매트리스와 헤드를 같이 구매할 시 추가 할인이 들어간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는 올해 138주년을 맞는 전통이 있는 브랜드로,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정형외과적 최적의 자세를 제공하는 고급 침대를 판매하고 있다”며 “2006년 미국 정형외과 자문위원회를 설립해 제품 성능 테스트를 마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에 전 세계 5성급 이상 호텔인 인터콘티넨탈 호텔, 메리어트 호텔, 스타우드 호텔 등에 매트리스를 제공해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로 세밀한 인체 적합성과 하중에 대한 점진적 반응과 깊고 단단한 지지력을 통해 Furniture Today TOP15 U.S bedding producer에서 수십 년간 1위로 선정되었다”라고 자사의 이력을 설명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일산가구단지 씰리침대 일산덕이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