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인생날' 이벤트 진행 ... 최대 93%까지 할인 "대박"/사진=인터파크 공식 홈페이지 캡쳐

 

[서울와이어 박가은 인턴기자] 인터파크가 17일 단 하루 동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7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생날 7월’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 시각 정시마다 쇼핑부터 투어‧티켓‧도서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인생 타임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인터파크 인생날’ 검색 후 브랜드 검색을 통해 ‘인생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인생 타임딜' 제품은 'BHC 뿌링클 세트(치킨+콜라 1.25L)'로 한정수량 500개가 9900원에 판매된다.

 

오전 11시에는 '샤오미 유선선풍기 2', 오후 12시에는 뮤지컬 '영웅' 티켓, 오후 1시에는 '르 메르디앙 서울 패키지' 등이 오픈된다.

 

또한 인터파크는 '인생 지원금'으로 17% 즉시 할인 쿠폰 두 장을 증정한다. 17% 할인 쿠폰은 중복할인이 가능하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을 할인해준다. 해당 쿠폰은 인터파크 앱 쇼핑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에 더해 인터파크는 도서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쿠폰과 투어 국내숙박 5000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단, 한정 수량 마감 시 쿠폰 발급과 사용이 종료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발급 받은 쿠폰은 당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정태근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이번 인생날 7월 프로모션은 ‘테마 타임딜’이라는 ‘인생날’의 기획 의도를 바탕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때문에 평소 자주 접하기 힘든 연극, 뮤지컬 등 공연 상품에 보다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이커머스 업계를 대표하는 테마 타임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쇼핑, 투어, 티켓, 도서 등 매달 시의성에 적합한 상품 카테고리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