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로고/사진=연합뉴스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CJ오쇼핑이 3억원을 제품 개발에 어려움 겪는 중소 협력사에 지원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경기 불황으로 신제품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협력사 10곳에 총 3억원의 연구개발(R&D) 비용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이를 시작으로 향후 3년간 약 10억원을 중소기업 R&D 비용으로 투자할 계획이다.

 

CJ오쇼핑은 이날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2019년도 협약기업 R&D 지원사업 설명회 및 협약식'을 열었다.

 

행사에는 미라클피플사, 태석광학, 더네이쳐홀딩스, 대경아이엔씨, 보국전자, 스팀보이, 오리엔탈코리아, 네츄럴메이드, 온니포유, 휴롬 등 CJ오쇼핑의 협력기업 10곳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CJ오쇼핑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혁신 파트너십 사업'에 3억원을 출연한다.

 

이에 따라 CJ오쇼핑 협력사 10곳은 올 하반기 유통·디자인 분야 R&D에 약 2500만원씩 지원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한재희 상생경영팀장은 "혁신 파트너십 사업을 통해 개발된 신제품은 CJ오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라며 "중소기업은 비용 절감과 매출 신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고, CJ오쇼핑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서로 '윈윈'"이라고 말했다.

 

hyeon0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