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배우 박환희의 행보에 네티즌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박환희는 23일 자신의 SNS에 "자꾸 허쉬계정에, 제 계정에, 유투브 계정으로 쪽지 및 댓글로 강아지 키울 시간에 니 애라 잘 키워라 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혼자 사는 엄마가 내내 마음에 걸렸는지 제 아들이 "강아지라도 한마리 키우지 그래?"라고 만날 때 마다 항상 이야기 했어요. 엄마가 혼자 지내는게 너무 너무 싫다면서요. 6살때부터 줄곧 그렇게 말해왔구요. 그래서 고심끝에 만나게 된 우리 허쉬인데, 저의 잘못을 아무 죄도 없는 생명체인 제 반려견에게 주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박환희가 공개한 사진은 아들이 직접 그린 것으로 추정되는 강아지와 엄마 그림이다.

 

이어 박환희는 "네이버 기사 댓글 중에 보니까 지난 몇년 사이에 제가 연락이 안되는 아이아이빠에게 "연락 좀 달라 전화번호가 바뀐거냐"라는 내용으로 트위터 멘션 보낸 것을 본 적 있다는 댓글들을 여러개 보았었는데 목격자분을 찾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이에 박환희가 본격적으로 악플러들과의 법정 공방을 예고한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한편 박환희는 2011년 래퍼 빌스텍스와 결혼, 이후 이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