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8년 재경관리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수강료 할인 및 상품권 증정을 제공하는 ‘비정상 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정상 특가 프로모션’은 재경관리사 전 과목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하여 기존 정가에서 약 60% 할인된 ‘20만 원’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 이벤트이다.

 

또한 프로모션 대상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 중 합격 다짐 및 합격수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재경관리사 자격증은 회계 관리 자격증 중 최상위 자격증으로써 기업의 회계 및 세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회계, 세무, 원가회계의 이론과 회계처리와 결산에 관한 실무적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이다.

 

고급회계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100여개 기업의 인사평가에 반영되고 있을 정도로 자격증 공신력이 높아 재무 및 회계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이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취득을 선호하는 자격증이지만 학습 범위가 방대해 강의를 통한 효율적인 학습이 권장된다.

 

이에 에듀피디는 회계 및 세무 베이스가 부족한 수험생 또는 재경관리사 학습양의 압박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습 범위를 효율적으로 압축해주고 출제 포인트를 제시하는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강의는 원가관리회계 신미숙, 재무회계 고민석, 세무회계 윤범준 등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맡아 시험의 출제경향에 맞는 효과적인 과목별 이론 정리를 통해 학습기간을 줄여주고 출제 예상 모의고사 문제풀이 학습으로 단기합격을 목표로 학습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에듀피디 재경관리사 전임 교수진들에 따르면 “재경관리사 시험은 문제은행식 출제 패턴을 보이고 있지만 전공자라고 하더라도 생소한 원가회계 내용을 숙지해야 하고 세법 전 범위에 걸쳐 중급 이상의 난도로 학습해야 하기 때문에 출제경향에 맞춰 과목별 출제 포인트를 파악해 전 범위 이론을 빠르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재경관리사 시험의 합격권대 실력을 단기에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에듀피디만의 학습 시스템과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빠른 합격과 취업 성공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비정상 특가 프로모션’의 참여방법과 상세혜택 및 강좌별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