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롯데면세점은 ‘렛츠 두 썸싱 펀(Let's Do something Fun)’ 캠페인 영상 '지창욱'편을 전날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영상에서 배우 지창욱은 바쁜 일상에서도 순간이동을 통해 롯데면세점 본점을 누비며 완벽히 쇼핑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지난달 2일 공개한 티저와 이번에 업로드 한 지창욱편을 비롯해 총 17편의 캠페인 영상을 매주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주에는 지창욱편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이어 있지(ITZY), 황치열, 스트레이 키즈, 슈퍼주니어 등 영상을 순차로 내놓을 계획이다.

지창욱이 순간이동을 활용한다면 있지는 시간조절, 스트레이 키즈는 염력, 슈퍼주니어는 둔갑술 등 초능력을 발휘해 유쾌한 쇼핑 장면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영상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는 캠페인 영상마다 고객이 선정한 재밌는 장면을 캡처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펀(Fun) 키트’를 증정한다. 펀 키트는 토이카메라,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 황금티켓으로 구성돼 있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통해 롯데면세점만의 ‘펀(FUN)’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