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롯데백화점이 오늘(16일)부터 겨울 시즌 상품 할인 행사를 본격 진행한다.

이번 겨울 맞이 할인 행사는 전년보다 1~2주 앞당겨 진행하는데 전년보다 일찍 다가온 겨울이 그 이유라는 것이 롯데측 설명이다.

여성패션 브랜드 경우 브랜드별로 '퍼트리밍' 상품 판매에 주력한다. '퍼트리밍'은 모자나 의류 소매 등에 '퍼'가 달려있는 상품으로, 작년 겨울부터 관련 상품 매출이 20% 신장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백화점은 전년의 매출상승에 힘입어 모조에스핀, 구호, 지고트 등 여성패션 브랜드에서 '퍼트리밍' 상품 물량을 전년보다 15% 이상 늘리고 품목 수도 2~3개 늘렸다.

오는 20일부터는 브랜드별로 '퍼트리밍' 상품을 10~20% 할인 판매한다.

남성패션 브랜드 겨울의류 물량도 보강한다. 롯데백화점 남성 정장 SPA 편집숍 '맨잇슈트(MANITSUIT)'는 겨울 시즌 상품인 코듀로이 슈트 물량을 20% 이상 늘렸다.

'코듀로이(Cordoroy)'는 흔히 '골덴'이라고 불리며,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나 추운 날씨에도 따듯함을 유지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살려주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갤럭시, 빨질레리, 닥스 등의 정장 브랜드 및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네파 등 아웃도어 브랜드를 오는 31일까지 겨울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이방원 기자 welcome_one@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