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 서울와이어
롯데렌탈,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롯데렌탈,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 육동윤 기자
  • 승인 2018.07.1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교통 약자인 장애아동의 성장•발달 위해 휠체어 등 이동보조기구 지원에 상호 협력
고객의 친환경 전기차 주행거리 1km 당 50원씩 롯데렌탈이 지원 기금을 적립하는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진행
모아진 기금은 보바스어린이 의원 및 제주권역재활병원의 저소득층 장애아동들 지원

[사진=롯데렌탈 제공]
[사진=롯데렌탈 제공]

 

[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종합렌탈기업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은 고객이 이용하는 친환경 자동차의 마일리지를 통해 기부금을 마련하고 이를 교통약자인 장애아동들에게 지원하는 방식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롯데렌탈은 의료법인 늘푸른의료재단과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금 마련을 위해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늘푸른의료재단은 국내 최대 재활요양병원인 보바스기념병원과 어린이재활병원 보바스어린이의원을 운영하는 의료법인이다.

 

이번 협약과 관련하여 롯데렌탈은 제주지역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을 진행하며 장애아동 보조기구 지원 기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이용 고객이 대여하는 친환경 전기차의 주행거리 1km 50원씩 롯데렌탈이 기금을 적립하며, 올해 1월을 기점으로 연중 상시 기부금을 적립한다. 모아진 기금은 보바스어린이의원 및 제주권역재활병원의 저소득층 장애아동들의 지원에 쓰이게 된다.

 

제주지역에서 롯데렌터카의 전기차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은 친환경 전기차로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감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을 통해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에서 테슬라 모델S 90D', 쉐보레 볼트(VOLT)’,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등 다양한 전기차를 운영,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ydy332@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