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월 실시된 김포↔부산 항공권 무료 이벤트 올해 연말까지 기간 연장 
 - 수도권 대비 저렴한 항공운임 및 부산 관광도 추가로 할 수 있어 인기몰이

에어부산 김포_부산무료항공권이벤트 배너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에어부산이 수도권 지역민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진행했던 환불 이벤트를 연장한다. 

 

에어부산은 지난 7월부터 실시한 김포→부산→국제선 이용 시 김포-부산 항공편 운임(공항세, 유류할증료 제외) 환불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연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지역민들이 에어부산의 저렴한 항공 운임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난 7월 12일부터 실시해 왔다.

 

에어부산의 김포-부산 항공편과 함께 부산 출발 국제선을 이용하는 손님에게 김포-부산 노선의 운임을 전액 환불해주는 방식의 이벤트이다.

 

저렴한 운임뿐 아니라 김포-부산 국내선 이용 후 다음 날까지 국제선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부산여행도 추가로 할 수 있다.

 

실제로 7월 이벤트 오픈 이후 한 달간 해당 이벤트 예약 손님이 큰 폭으로 늘어 이벤트 연장을 결정했다고 에어부산 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 이용 방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화면에서 자유 여정 설정 후, 김포→부산→국제선 노선을 지정하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반드시 첫 번째 여정은 김포→부산으로 설정해야 하며 환불은 국내선 양 방향(김포↔부산) 모두 해당된다.

 

탑승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추석 연휴 기간 및 일부 날짜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도권 지역민들에게 특화된 에어부산만의 특별한 이벤트”라고 말하며 “김포-부산 국내선 이용 후 다음 날까지 부산 출발 국제선을 이용하면 되므로 부산 관광도 덤으로 하시길 추천 드린다.”라고 전했다. 

 

hyeon0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