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마곡나루역 맛집 ‘최가미록차돌쌈’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 위해 오늘의 점심메뉴 혹은 모처럼만의 회식장소를 물색하기 위해 인근 음식점을 탐색하는 이들이 유난히 많아지는 시기이다. 

 

지인과의 기분 좋은 점심부터 동료들과의 친목도모를 위한 회식 등의 식사 등을 계획하며 잠시라도 한 여름의 무더위를 잊어버리고 싶기 때문이다. 

 

특히 많은 이들과의 식사가 예정되어 있다면 모두가 맛있게 배불리 음식을 먹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은 없을까 하는 고민은 누구나 한번쯤 해 보았을 법하다.

 

사무실, 오피스텔, 아파트 등이 밀접해 있어 유난히 유동인구가 많은 마곡나루에 자리잡은 최가미록차돌쌈은 365일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마곡나루 음식점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는 차돌박이 고기를 먹으면서도 깔끔하고 색다른 재미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이미 인근의 LG사이언스 파크 및 오피스 직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곳이다.

 

무엇보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은 질 좋은 고기와 싱싱한 야채를 와인과 함께 맛볼 수 있기 때문에 회사원들이 점심부터 회식 등 무엇이든 부담 없고, 언제든 푸짐하게 한 상 차려진 고기를 입 안에 가득 넣고 배불리 먹은 다음 식사 마무리로는 구수한 된장 밥까지 맛 볼 수 있어 마치 귀한 보양식을 먹은 듯 속이 든든한 곳으로 함께 나오는 각종 밑반찬과 상차림은 어찌나 말끔한지 처음부터 마지막 식사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 만족하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차돌박이, 야채 쌈에 눈꽃국수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에 마곡나루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편리한 접근성 등으로 이미 마곡지역에서 이색적인 회식장소 혹은 특별한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만점이다.

 

내부는 일반 고깃집이랑 달리 고급스러운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로 젊은 커플 손님들도 많이 붐비는 곳이다. 오늘은 마곡동 맛집에서 기분 좋은 식사를 음미해보자.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