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그룹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 갈무리 (사진= JW그룹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JW그룹은 2019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하반기 정기공채에서 지원자 전원에게 '인공지능(AI) 인적성검사' 응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집 부문은 영업, 연구개발(R&D), 일반관리, 품질관리 등이며, 총 12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10월 6일까지 JW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를 제출하면 AI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 채용 프로세스를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11월 중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와 함께 취업 준비생들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폐지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지원자가 설명회 영상을 보고 문의사항이 있으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JW Passion Q&A'에서 그룹 채용담당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설명회 영상은 유튜브 채널 '캠퍼스리쿠르팅TV', 'JW그룹 뉴스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W그룹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소통방식을 고려해 새로운 방식의 채용 프로그램을 다각적으로 시도하고 있다"며 "단순히 스펙이 우수한 사람보다 회사가 추구하는 인재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