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집처럼 편안한 콘셉트 전시장 오픈 - 서울와이어
시트로엥, 집처럼 편안한 콘셉트 전시장 오픈
시트로엥, 집처럼 편안한 콘셉트 전시장 오픈
  • 육동윤 기자
  • 승인 2018.08.1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트로엥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 강북 전시장 새단장, 제공=한불모터스]
[사진=시트로엥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 강북 전시장 새단장, 제공=한불모터스]

 

[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 강북 전시장을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전시장에서는 처음 적용하는 사례다.

 

라메종은 프랑스어로 '' 또는 '가정'을 의미하는 만큼, ‘라메종 시트로엥은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전시장 스타일과는 다르게 따뜻한 나무 소재와 세련된 컬러의 이미지를 배치해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트로엥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장은 고객이 커피와 차를 즐기며 편히 쉴 수 있는 라운지 스타일의 카페 앙드레’, 시트로엥의 역사가 만들어낸 50개 이상의 아이코닉한 모델의 내·외부를 터치스크린과 360도 뷰로 만나볼 수 있는 시트로엥 오리진’, 시트로엥 대표 차량의 미니어처와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을 판매하는 쁘띠 시트로엥으로 구성된다.

 

오는 11() 강북전시장에서는 라메종 시트로엥 국내 1호 전시장 오픈 기념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거푸드와 함께 라메종 시트로엥 소개와 시승, 다트와 타로 등과 같은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은 라메종 시트로엥 강북 전시장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한편, 최근 시트로엥은 차량 라인업뿐 아니라 고객 경험까지 변화시키는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는 이러한 고객 경험 변화를 위한 글로벌 차원의 노력으로, 20174월 프랑스 파리의 1호점을 시작으로 전 세계 모든 시트로엥 전시장에 적용되고 있다한불모터스는 향후 새롭게 오픈하는 모든 시트로엥 전시장에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적용하고 기존 전시장도 순차적으로 리뉴얼한다는 계획이다.

 

ydy332@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