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세대별 다양성 담은 '다르게 살아보기' 캠페인 전개 - 서울와이어
블랙야크, 세대별 다양성 담은 '다르게 살아보기' 캠페인 전개
블랙야크, 세대별 다양성 담은 '다르게 살아보기' 캠페인 전개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9.2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다르게 살아보기' 캠페인 영상 갈무리 (사진= 블랙야크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블랙야크는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다르게 살아보기'의 두번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블랙야크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50대 부부부터 30대 워킹맘과 아들, 20대 뮤지션 등 다양한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자연과 함께 역동적인 삶을 살아가는 뮤즈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들은 거창한 도전은 아니지만 일상의 순간순간 하고싶은 일을 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르게 살기를 실천한다. 스스로 결정권을 가지고 매일 나 답게 살고 있는 뮤즈들의 이야기를 통해 블랙야크는 자신의 선택이 틀린 것이 아닌 다를 뿐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톱 모델 출신 아티스트 최미애, 최연우 부부와 솔직한 일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과 아들 신우, 음악팬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던 JTBC 슈퍼밴드 우승팀 호피폴라를 뮤즈로 선정, 자연 속에서 자신만의 가치와 의미를 찾고 내면을 탐구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상과 화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훈 마케팅본부 이사는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 속에서 자신만의 가치와 의미를 찾아가는 아웃도어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고 그 시작을 블랙야크가 함께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