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필통유학에서 이번에 바기오 헬프어학원(HELP어학원)에서 인증한 ‘우수 유학원’으로 선정되어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17일 밝혔다.

 

수상은 유학원의 신뢰도 및 고객 수속 실적과 관리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기준으로 하여, 엄격하게 선정되었다.

 

헬프어학원은 필리핀의 바기오와 클락 지역에서 어학원을 운영 중으로 필리핀에서 역사 와 전통이 있는 어학원이다. 스파르타라는 시스템을 처음 개발한 어학원으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타이트한 관리시스템으로 학생들에게 그 효과를 검증받아 필리핀에서 가장 큰 어학원 중 한 곳으로 성장한 명문 어학원이다.

 

어학원 사업 뿐만 아니라 최근 미국 콩코디아 부설 대학교로 인가를 받아 대학교로써도 운영 중이며 조기유학, 주니어캠프 등의 분야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을 하게 된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 어학연수 업계 중 시장 점유율이 20%를 달하며 객관적이고 다양한 어학원 상담을 통하여 손님들께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신뢰있는 출국 전후 준비 서비스와 학비 송금 시스템을 도입하여 가장 만족도 높은 유학원으로 급성장 하고 있는 유학원이다.

 

필통유학 대표는 “유학원은 고객이 원하는 학원에 가장 잘 맞을 수 있는 학원을 소개 해야하고 학원의 기본인 수업, 강사 품질이 떨어지는 학원들을 고객들께 솔직하게 이야기 할 수 있어야 한다. 그 점이 필통유학이 성장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많은 수속경험을 바탕으로 누적된 다양한 피드백 데이터 베이스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가장 적합한 학원을 찾아드리고 최고의 혜택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