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족발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우리나라에 가장 유명인구가 많은 곳 중 한 곳을 꼽으라고 한다면 꼭 양재를 언급할 수 있다.

 

주변에 대중교통도 잘 연결되어 있어 출퇴근 시간 때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수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특히 양재역 인근 직장인들에게 별미 중 별미로 손꼽히는 양재맛집 봉족발이다. 양재맛집 족발 전문점 봉족발은 최근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하면서 신 메뉴인 마라족발이 인기 급상승 중이다.

 

봉족발

 

양재맛집 봉족발의 가장 큰 매력은 족발 하나로 여러가지 메뉴들로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 메뉴들 맛 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다.

 

최근 봉족발의 신 메뉴인 독일식 족발인 슈바인학센을 떠오르게 하는 ‘학센족발’과 얼얼한 사천소스로 볶아낸 ‘마라족발 그리고 금방 삶은 족발을 따뜻하게 썰어 오는 ‘온족발’, ‘부추족발’, ‘고추족발 등 여러가지 족발들을 다 취향에 맞게 소비자들에게 선보여서 인기몰이 중이다.

 

맛있는 녀석들 방송 이후 인기가 많아진 봉족발의 신 메뉴인 마라족발은 얼얼한 사천소스로 볶은 족발에 건 두부면과, 여러 야채들 그리고 땅콩 소스까지 곁들여 먹으면 매운 마라 소스의 맛을 중화시켜 맛볼 수 있다. 일반 매운 족발들과는 다른 얼얼함인데 손이 가는 맛이라 인기가 많다.

 

그리고 족발집이라고 생각하지 못할 정도의 깔끔하고, 고풍스럽고 분위기 있는 내부 인테리어로 회식은 물론 모임과 데이트코스로 방문할 수 있고, 방문해서 맛보아도 되지만 원래 족발은 야식으로 주문해서 먹는 경우가 많아 배달과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봉족발’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뉴와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