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잭팟 엔터테인먼트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그룹 블랑세븐(BLANC7)의 새 앨범이 오늘 공개된다.

 

블랑세븐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앨범 '월드 와이드(WORLD WIDE)'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수많은 톱 아티스트들의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양정승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드라마(DRAMA)'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오묘한 청량감을 주는 복스 슬라이스(Vox slice), 심장을 두드리는 4비트 리듬이 깊은 감명을 주는 하우스 펑키팝 장르의 곡이다. 마치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이 서로 마주보는 남녀, 아직 말하지 못한 사랑, 설레는 연인과의 사랑에 대해 노래한 이 곡은 어벤전승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드라마(DRAMA)'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인스트루먼트 버전을 포함해 기존에 발표했던 '헬로우(HELLO)', '예(YEAH)', '파이어(FIRE)(URBAN DANCE VER)', '프리즘 러브(PRISM LOVE)'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블랑세븐은 음원 공개에 앞서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 세 번째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