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집밥을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편의점 CU에 따르면 7, 8월의 반찬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보다 120.1% 급증했으며, GS25도 냉장 반찬류 매출이 7월에만 97.8%나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모습은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퇴근이 빨라지고 집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덩달아 집밥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집밥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간편하지만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반찬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목포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동명카츠’이다. 목포 상동 돈까스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동명카츠 목포상동점은 등심돈카츠부터 치즈돈카츠, 카레돈카츠, 안심돈카츠, 텐더커틀렛, 생선커틀렛 등 모든 메뉴가 100% 국내산 냉장 돈육과 생빵가루, 카놀라유만을 사용하고 있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입이 행복한 맛집으로 손꼽힌다.

 

또한, 동명카츠는 당일 생산 제품을 당일 소진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해 매일 신선하고 깔끔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전 메뉴가 3천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더불어 원하는 이들에 한해 즉석에서 무료로 튀겨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조리가 익숙하지 않은 요리 초보들도 생생한 수제 생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광주 삼각동 돈까스 맛집 맛집 동명카츠 목포상동점 관계자는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간단하게 먹을 수 있지만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동명카츠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명카츠는 수제 생 돈까스 외에도 7종류의 건강한 건어물과 아몬드인 ‘양동건어물’과 150년 전통의 일본 수제 간장 ‘교토소유 간장’, 연어스테이크, 돈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등 가정에서 즐기기 좋은 고품질의 음식들을 신메뉴로 추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동명카츠는 ‘확정창업비’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문의는 ‘동명돈카츠’ 또는 ‘동명카츠’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