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먹방의 인기는 여전하다. 최근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 ‘외식하는 날’에 소개되는 맛집들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조갈찜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조갈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의 합성어로 한 판에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는 조개찜과 큰 소갈비대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갈비찜이 한 데 담겨 나오는 이색 비주얼로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돌게 한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이들과 육류를 좋아하는 이들 모두를 사로잡아 남녀노소 누구나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했다는 평이다.

 

이러한 조갈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은 김포 맛집으로 불리는 ‘인기명’이다. 다양한 맛집들이 자리하고있는 김포 구래동에서 맛집으로 인정받으며 소비자들에게 김포맛집추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호불호 없는 메뉴 구성 뿐만 아니라 10가지 이상 한약재를 사용한 깊고 진한 한방 육수로 소비자의 맛과 건강까지 사로잡아 김포 가족외식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김포 장기동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은 랍스터를 통으로 올려낸 랍스타 조갈찜으로 맛볼 수 있으며 조갈찜을 다 즐기고 난 뒤 조개찜에는 칼국수 사리를, 갈비찜에는 볶음밥이나 죽을 더해 먹을 수 있어 훌륭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양곡 맛집 인기명은 조갈찜 외에도 전복과 소갈비로 구성된 전복공룡뼈찜이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왕새우튀김, 낙지호롱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인기명 관계자는 “조갈찜은 전문 서버가 자리에서 직접 손질해준다. 편리한 식사가 가능해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 방송 출연 이후에 김포 한강신도시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강화 맛집 인기명은 예약 후 방문하면 더욱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