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깐깐한 주부와 톡톡 튀는 대학생 찾아요" - 서울와이어
농심 "깐깐한 주부와 톡톡 튀는 대학생 찾아요"
농심 "깐깐한 주부와 톡톡 튀는 대학생 찾아요"
  • 김아령 기자
  • 승인 2020.01.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농심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농심은 28기 주부모니터와 13기 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주부모니터는 주부들이 농심 제품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소비자 패널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30세에서 만 49세로, 자녀를 둔 전업주부가 대상이다.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모집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달 24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정기 모임을 통해 농심 제품을 시식하고, 품질을 평가하는 등 다양한 모니터 활동을 통해 제품개발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농심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집밥감성 고추장찌개면'은 주부들의 의견을 참고해 개발한 제품이다.

 

대학생 펀스터즈는 소비자 그리고 농심 마케터와 즐겁게 소통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농심 홈페이지에서 오는 19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펀스터즈는 농심 관련 아이디어 제안과 홍보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펀스터즈의 아이디어를 직원들에게 소개하는 '아이디어 전시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농심 주부모니터와 대학생 펀스터즈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2월 중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오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펀스터즈는 2월부터 8월까지 7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