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안철수 전 의원이 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을 방문, 윤순철 사무총장과 김헌동 부동산건설개혁본부장을 만나 부동산 문제 현안과 관련해 대담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바른미래당 안철수 전 의원이 설 연휴 직후인 오는 28일 바른미래당 의원 17명과 귀국 인사를 겸해 오찬을 함께한다.

   

안 전 의원 측 관계자는 2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1년 반 만에 당에 돌아온 만큼 귀국 인사를 겸한 오찬 자리"라며 "해외 체류 생활과 공항에서 밝힌 귀국 일성 등을 설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안 전 의원 측이 밝힌 참석자는 김동철·박주선·주승용·이찬열·권은희·김관영·김성식·박선숙·김삼화·김수민·김중로·신용현·이동섭·이태규·임재훈·채이배·최도자 의원 등 17명이다.

   
   

오찬 참석 대상에서 손학규 대표는 제외됐으나 안 전 의원은 손 대표와 조만간 별도로 만날 예정이다.

 

앞서 안 전 의원은 22일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과 청년창업사관학교를 잇달아 방문한다.

   

안 전 의원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경실련회관에서 경실련 윤순철 사무총장과 김헌동 부동산건설개혁본부장을 만나 비공개 대담을 가졌다.

  
   

오후에는 경기 안산에 있는 청년창업사관학교로 이동해 청년 창업가와 간담회를 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