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발디파크 맛집 ‘홍천 솔잎가든’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강원도는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가 발달해 있다. 경기도를 벗어나면 닿는 가까운 지역부터 다소 먼 거리의 동해안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으며, 지역 특산물이 풍부해 먹을거리 또한 다양하다.

 

올 겨울은 눈이 자주 내릴거라 예상되어 겨울 스포츠를 즐기러 스키장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특히 유리한 시즌으로 작용할 것 같다. 이에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스키장을 방문하는 수요도 많이 늘고 있다. 그중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 시설과 체험 시설을 마련한 스키장 비발디파크가 있으며, 당일치기로 이용하기도 편리해 스키장 방문 후 인근 맛집을 찾는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홍천 솔잎가든’이 강원도 대표 음식인 숯불닭갈비와 막국수, 해물짬뽕순두부를 제공하는 비발디파크 맛집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솔잎가든은 숯불닭갈비를 매콤한맛과 갈비맛 두 가지를 전문으로 하며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숯불닭갈비 주문 시 숙주와 떡이 나오는데 닭갈비와 함께 구워 먹기 좋다는 평을 얻고 있다. 그 밖에도 얼큰한 국물에 고소한 순두부를 더한 짬뽕순두부와 왕갈비탕 등 가족 외식 메뉴로 좋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관계자는 “고기메뉴에는 숯불닭갈비를 깻잎에 싸 드시는 것을 추천하며,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기본 반찬은 리필 코너에서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다. 고기를 드시고 난 후에는 고소한 들기름으로 볶는 볶음밥을 맛보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인근에 비발디파크가 있어 방문이 편하며, 예약 후 방문할 시 미리 준비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체석과 주차장, 놀이방도 지원하고 있으며, 포장 주문도 가능하니 비발디파크 맛집을 많이 이용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때는 맛과 가성비, 주변 볼거리, 사람들의 후기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