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GS25는 추석에도 일하는 이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SNS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영상은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날이지만 언제나처럼 자신의 일을 하느라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새벽에 도로를 청소하고, 사람들이 이동할 수 있도록 버스를 운행하며, 긴급한 상황을 대비하는 119 구조대의 모습을 통해 추석에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았다.

따뜻한 마음을 담은 이번 동영상은 기존 게시물 대비 2~3배 이상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 상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GS25 관계자는 “모두가 즐거운 추석에도 가족이 아닌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분들을 떠올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GS25 동영상과 도시락 선물 이벤트가 추석연휴에도 일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혼자 추석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추석 도시락'을 출시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추석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는 고객 6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앱 전용 인기 도시락 쿠폰을 증정한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