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혼참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가을을 맞아 단풍명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서울 시내에서 산책과 함께 붉게 물든 단풍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은 바로 석촌호수다. 이처럼 가을 단풍을 즐기기 위해 석촌호수를 찾는 시민들의 발길이 늘어남에 따라 석촌호수 맛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그 중 석촌호수 바로 앞에 위치한 ‘호수혼참치’는 석촌호수 데이트 및 나들이를 즐긴 후 찾아가기 좋은 맛집이다. 이곳은 미국 애틀랜타 호텔, 유명 일식당 출신의 쉐프가 운영하는 참치 및 초밥 전문점으로, 신선하고 푸짐한 회와 초밥을 맛볼 수 있는 석촌호수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호수혼참치의 인기메뉴인 오도로 초밥은 두껍고 큼직한 참치 대뱃살로 만들어 푸짐한 양과 맛을 자랑한다. 고급 부위인 참치 대뱃살을 사용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 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꽃으로 장식된 화려한 비주얼의 사시미와 꽃등심 초밥, 연어 초밥 등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초밥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 

 

사시미나 초밥 주문 시, 계란찜, 샐러드, 생선구이, 회무침, 우동, 튀김 등의 메뉴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더욱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이처럼 풍성한 구성의 상차림과 퀄리티 좋은 회, 초밥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잠실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또한, 매장 분위기가 깨끗하고 접근성이 좋아 저녁에는 잠실, 송파 회식장소로도 선호된다. 

 

송파 맛집 호수혼스시 관계자는 “기본 제공되는 메뉴가 풍성하고 신선한 사시미와 초밥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많은 분이 찾아주신다. 특히 석촌호수 나들이 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과 연인들이 많다.”며 “날씨가 추워질수록 참치의 지방 함량이 높아져 더욱 고소하고 깊은 맛을 즐기실 수 있다. 참치는 DHA 함량이 높고 핵산, 칼슘, 철분, 마그네슘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다. 가을 나들이와 함께 즐길 외식 메뉴로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