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31일까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천만모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 안심번호 서비스, 종교까지 반영하는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천만모여 앱 다운로드 후 가입 시 사용한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에 입력하면 된다.

△반얀데이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카페 주말/공휴일 디너 뷔페권 2인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천만모여 3개월 무료체험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당첨자 발표일은 2018년 1월 17일이다.




△빈치스 '공효진 팬사인회'


빈치스는 오는 1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빈치스 매장에서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배우 공효진 팬사인회권을 배부한다. 팬사인회는 15일 오후 5시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사인회 및 포토타임뿐 아니라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한 '히요백' 및 지갑 등 풍성한 선물을 놓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당일 17FW 히요백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공효진과의 사진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팬사인회 이벤트 일환으로 해당 매장에서 신상 핸드백 30% 할인 및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빈치스 공식 SNS에서는 추가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 '찜햇닭 인스타그램 인증샷'


맘스터치는 오늘(13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치킨 신메뉴 '찜햇닭'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치킨을 '찜'했다는 손모양과 함께 찜했닭 구매 인증샷을 해시태크(#맘스터치 #찜햇닭 #새해선물찜햇닭)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뒤,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단 비공개 계정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LG그램 노트북(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3명)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5000원권(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여행상품권,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당첨 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다.

당첨자 발표는 2018년 1월 18일이며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x교토마블 콜라보레이션'

동서식품은 오는 27일까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교토마블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교토마블 이촌본점·압구정점·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함께 식빵을 시식할 수 있으며, 크림치즈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교토마블 데니쉬 식빵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우드 트레이, 치즈 나이프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트리아 '2017 홀리데이 컬렉션 증정'


뷰티 브랜드 트리아는 연말연시 맞이 오는 31일까지 '2017 트리아 홀리데이 컬렉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몰 단독 행사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핑크거울·미니 가습기·트리아 비포 앤 애프터 라이트 리뉴 트래블 키트 3종 세트·쿨링 앤 카밍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2017 트리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트리아의 베스트 디바이스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를 30% 판매하는 슈퍼위크를 실시한다. 단 홀리데이 컬렉션 증정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할 수 없다.


트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풍성한 혜택을 통해 올 연말 트리아의 디바이스와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