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1박 및 조식 2인 제공, 수영장 무료 이용 등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30% 할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킹 스위트 객실(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서울와이어 정창규 기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위한 ‘르 쁘띠 앙쥬(Le Petit Ange)’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르 쁘띠 앙쥬 패키지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만의 특화 객실인 킹 스위트 룸에서 돌잔치를 실속있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호텔 최고층인 16층에 위치한 킹 스위트 룸은 테이블 세팅 및 빔 스크린 장비가 설치돼 있어 돌잔치 등 각종 모임 및 행사에 최적화된 객실이다. 객실 크기 88m² 규모의 넓은 공간으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하며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에 드넓은 전망을 갖췄다.

패키지 구성은 킹 스위트 룸 1박 및 조식 2인 제공,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및 비즈니스센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떡 2종 및 계절 생과일 3종과 모형 클레이 케이크, 현수막, 캔들 및 소품, 테이블 웰컴 안내문 등의 세팅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상차림은 현대식, 전통식, 퓨전식 중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44만원부터다. 돌잔치 메뉴는 산지직송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고급 웨스턴 코스 메뉴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최소 인원 15명 이상 시 신청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4만5000원부터다.

사회자, 스냅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답례품, 의상, 메이크업 등 돌잔치 준비에 필요한 서비스는 호텔 제휴사와 협의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축하 케이크와 와인은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호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최근 부모들 사이에서 실속있는 가격에 소규모로 즐길 수 있는 호텔 돌잔치가 주목 받고 있다”며 “호텔 오픈 후 돌잔치 진행을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 부담없이 아이와 가족들이 돌잔치를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패키지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