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돼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모임과 회식을 즐기기 위해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맛있는 음식과 넓은 매장,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모두 갖춘 맛집이라면 연말 모임장소로 더없이 제격이다. 이에 미식가들의 추천이 이어지는 한남동 삼겹살 고기 맛집 ‘숙달돼지’가 분위기 좋은 한남동 회식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용산구 한남동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는 차별화된 맛의 습식 숙성 삼겹살을 선보여, 한남동 고깃집을 찾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1+ 최고등급의 암퇘지를 웻에이징 과정으로 숙성해, 풍부한 육즙과 연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저온의 물속에서 숙성한 고기는 마치 소고기 같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해, 한남동 고기집을 찾는 고객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켰다. 이 밖에도 고기의 등급과 도축 일자, 숙성 방식 등을 기재한 고기 스펙을 함께 제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한남 맛집으로 입소문이 퍼졌다.

 

여기에 고기의 풍미를 배로 더하는 고급 안데스 암염소금과 직접 간 생와사비, 마늘 기름장, 각종 장아찌 등의 반찬을 1인 1찬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다양한 반찬이 깔끔하고 정갈한 상차림으로 제공되어 고객들의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숙달돼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은 화제를 불러, 인기 먹방 프로그램 ‘식신로드’에서 방송인 이상민의 인생 삼겹살로 소개되기도 했다. 또한, 국내 최고 맛집 어플 ‘망고플레이트’에서 전국의 삼겹살 맛집 중 1위로 선정되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인기를 동시에 입증해냈다.

 

한남오거리 맛집 숙달돼지가 회식장소로 선호되는 또 다른 이유는 편리함이다. 숙달돼지는 담당 직원이 고기를 모두 구워주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기를 구워준다. 맛에 대한 만족도는 물론 대화를 나누며 식사에 집중할 수 있어 한남동 데이트코스, 회식 및 모임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일반적인 고깃집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인테리어, 뛰어난 맛을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등 많은 고객이 찾아주신다. 1, 2층을 모두 합해 총 80여 석의 넉넉한 규모가 마련되어 있고 고기를 다 구워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해, 한남동과 이태원까지 데이트코스 맛집과 술집 모임 회식장소로도 많은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SNS에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으로 소개되기도 하여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께 감사드리며, 언제나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는 숙달돼지가 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