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서 데이트가 있다면? 간단히 피맥 즐기기 좋은 종로데이트맛집 ‘더피자필’ - 서울와이어
종로에서 데이트가 있다면? 간단히 피맥 즐기기 좋은 종로데이트맛집 ‘더피자필’
종로에서 데이트가 있다면? 간단히 피맥 즐기기 좋은 종로데이트맛집 ‘더피자필’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12.0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종로 맛집 ‘더피자필’
사진= 종로 맛집 ‘더피자필’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개팅에 한창인 솔로들이 늘고 있다. 외롭지 않은 연말을 보내지 않기 위해 바쁘게 평일 저녁과 주말을 이용해 소개팅을 하는 직장인이 많다.

 

소개팅 장소로는 딱딱하고 경직된 레스토랑보다는 요즘 젊은 세대들의 트렌드에 맞게 가볍게 식사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도 긴장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해줄 수 있다. 

 

소개팅에서 분위기를 유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메뉴로는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뉴욕식 피자를 추천한다. 담백하고 고소한 뉴욕식 피자에 맥주 한 잔을 곁들이면 편안한 분위기로 소개팅이 이어질 터.  

 

이태원에서 피자 전문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종각역 근처로 이전한 '더피자필'은 청계천이 한눈에 보이는 뷰와 채광이 좋은 큰 창이 나 있어 데이트하기 좋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의 뉴욕식 피자로 직장인은 물론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더피자필'은 뉴욕식 피자 전문점답게 마르게리따피자, 페퍼로니피자, 스파이시피자, 풍기버섯피자 등 다양한 피자 메뉴와 마늘매듭빵, 오븐 스파게티, 하우스 샐러드 등 피자와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도 갖췄다. 

 

또한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드링크류와 맥주 메뉴까지 갖춰 직장인들 점심 식사나 회식 장소로도 인기다.

 

이미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도 #종각맛집, #종각역맛집, #광화문맛집, #청계천맛집, #종로데이트코스 #종로맛집 #뉴욕식피자 등의 해시태그로 사진 인증샷이 올라오며 종로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