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2018 MAMA' 한·홍·일 무대 오른다…완결형 퍼포먼스 예고 - 서울와이어
워너원, '2018 MAMA' 한·홍·일 무대 오른다…완결형 퍼포먼스 예고
워너원, '2018 MAMA' 한·홍·일 무대 오른다…완결형 퍼포먼스 예고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8.12.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사진= 엠넷 제공)
워너원 (사진= 엠넷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그룹 워너원이 '2018 MAMA'에서 한국, 일본, 홍콩 3개 지역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먼저 올해 MAMA의 서막을 알리는 '2018 MAMA PREMIERE in KOREA'에서는 최근 발매된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봄바람'과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 및 아시아 신인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꾸며지는 이번 한국 MAMA에 작년 신인상 수상자인 워너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는 FANS' CHOICE 콘셉트에 맞춰 팬들과 호흡하는 무대를 준비한 워너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지금껏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약속해요'의 고백 버전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정돼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MAMA WEEK의 피날레를 장식할 '2018 MAMA in HONG KONG'에서는 워너원의 데뷔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담긴 무대가 펼쳐진다. 워너원의 지난 활동들을 MAMA에서 지켜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8 MAMA'는 오는 10일 한국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시작으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14일 홍콩 AWE로 이어지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

 

kimar@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