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관리원, 인터넷에코어워드 ‘공공SNS분야' 대상 수상 - 서울와이어
석유관리원, 인터넷에코어워드 ‘공공SNS분야' 대상 수상
석유관리원, 인터넷에코어워드 ‘공공SNS분야' 대상 수상
  • 안승국 기자
  • 승인 2018.12.07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발행·이용자 편의성 극대화 등 국민 소통 활성화 노력
지난 6일, 한국석유관리원이 잠실 롯데호텔서 열린 ‘인터넷에코어워드 2018’에 공공SNS분야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지난 6일, 한국석유관리원이 잠실 롯데호텔서 열린 ‘인터넷에코어워드 2018’에 공공SNS분야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왼쪽부터 한국석유관리원 이혜진 경영기획팀 대리, 김경훈 경영기획팀장)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한국석유관리원이 지난 6일 오후 4시 30분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인터넷에코어워드 2018’에서 공공SNS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는 인터넷서비스의 효과적인 활용과 건강한 인터넷문화의 확산을 위해 지난 2004년 제정된 행사다.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기업,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이번 어워드에서는 인터넷 전문가,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300여명의 평가위원이 출품작들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석유관리원은 ▲국민이 필요로 하는 석유관련 정보 콘텐츠 제공 ▲국민 공감 콘텐츠의 디지털화 ▲소통 강화를 위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주제에 대한 SNS 채널별 특성에 맞는 콘텐츠 가공 ▲사용자 맞춤형 정보제공을 위한 화면 구성 ▲반응형 웹 구현을 통한 이용자 편의성 극대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관계자는 "석유 불법유통 근절과 예방을 위해 ‘내 생활 속 석유지킴이 한국석유관리원’이라는 타이틀로 페이스북, 블로그, 포스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등 SNS를 통해 국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ask1121@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