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육동윤 기자]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아테온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아테온 금융 프로모션은 초기 구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리스 프로그램을 포함해 금융계약 고객 대상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 및 프리미엄 골프백을 제공한다.

 

금융 프로모션은 월 납입금 부담을 줄인 무이자 잔가보장형 할부 프로그램 및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초기 부담금이 없는 운용리스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잔가 보장형 프로그램은 2.0 TDI 엘러강스 프리미엄 모델의 구매를 결정할 경우 신차 가격의 46%를 보장 받으며 선납금 30%를 내고 36개월 간 28만 4천원을 월납하는 방식이다.

 

클래식 할부 프로모션은 같은 모델의 경우 선납금 40%에 60개월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어 월 납입금 48만 4천원 납입하는 방식이다.

 

초기 부담금이 전혀 없는 운용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36개월 간 88만 8천원씩 월납하는 방식이다. 위 방식 모두 개소세 인하 적용분 가격에 해당되며 차량 가격은 5,216만 8천원이다.

 

또한 지난 11월 런칭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비대면 금융계약 모바일 앱인 V-click 앱을 통해 아테온 금융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ydy332@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