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토건 제공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토건 제공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오는 26일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중흥토건에 따르면 이번 단지는 경기 고양 덕은 도시개발구역 내 A2블록에 들어서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2층, 12개동, 전용 59~84㎡ 총 894세대로 구성된다. 이번 공급은 전용 59㎡ 391세대 규모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청약통장 유무 및 거주지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 세대 구성원일 경우 누구나 청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으며 8년간 임대가 보장되면서(2년 단위 재계약) 임대료 상승률은 연 5% 이내로 제한된다는 것이 중흥토건의 설명이다.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 관계자는 “초기 임대료의 경우 일반공급과 특별공급 각각 시세대비 저렴한 임대가격으로 임차인들의 부담을 낮추었고,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임대보증 가입을 통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공급일정은 오는 4월 1~2일 이틀간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모두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7일이다.

이어 정당계약은 같은달 19~21일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일원에 자리하며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