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루체상봉' 투시도.
'위버루체상봉' 투시도.

서울시 중랑구 상봉역 역세권에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주거복합시설 '위버루체상봉’이 들어설 예정이다.

트렌디한 복층 설계의 17A타입, 26A타입, 26B타입, 36A타입, 55A세대 등 총 5타입, 140세대를 분양중이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입주민을 위한 힐링 루프탑보타닉가든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녹색나래빛의 루프탑보타닉가든은 도심속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계획되고 있으며 ‘위버루체상봉’의 독보적인 가치를 증명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위버루체상봉 오피스텔 주변에 있는 7호선, 경의중앙선, 경춘선, KTX 4개 노선을 사용할 수 있는 상봉역과 경의중앙선과 경춘선을 이용할 수 있는 망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망우역에는 GTX-B 노선이 들어설 예정으로, 앞으로의 교통 편의성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여, 섹터플 역세권 오피스텔로도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간선버스 11개, 지선버스 7개, 일반버스 11개, 직행버스 6개, 좌석버스 1개, 공항버스 1개 등 위버루체상봉 인근에서 최대 37개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고, 2026년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계획이 완료될 경우 차량을 이용한 교통 여건도 지금보다 더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위버루체상봉’은 가까운 거리에 코스트코를 포함해 이마트, 홈플러스가 인근에 위치한 소위 ‘트리플 몰세권’을 이루고 있으며 영화관, 터미널 등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고,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이후에는 중랑천에 수변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므로 주거 쾌적성도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상봉역과 망우역 복합역사 개발, 상봉 7재정비 촉진구역 개발, 상봉 터미널 부지 복합 개발, 서울주택도시공사 본사 이전 등 지역 활성화가 예상되는 주변 지역 개발 계획이 다수 잡혀 있어, 탁월한 입지적 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그 밖에도 임대관리업체와 업무협약계약을 맺어 준공 후 최대 10년간 타입별 130만~180만원에 임대료 보장 시스템이 도입돼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위버루체상봉’은 중랑구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성동구에서는 트렌디한 복층설계를 갖춘 36A 견본주택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